피코레이저의 혁신 이끌 ‘피코하이’ 온라인 세미나 개최
피코레이저의 혁신 이끌 ‘피코하이’ 온라인 세미나 개최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0.03.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유인홍 편집장

 

하이로닉이 ‘한계를 뛰어넘는 피코 레이저, 피코하이300’을 테마로 오는 4월 1일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금번 세미나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대응 일환으로, 자체적으로 마련한 홈페이지에서 웨비나(webinar,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는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피코하이’ 론칭을 기념해, 피코하이의 뛰어난 성능과 효과 등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세미나에서는 피코하이의 개발 배경, 강연자의 제품 사용 후기 등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와 임상 결과를 소개하고, 추후 설문조사를 통해 질의응답 기간을 가질 예정이다. 세미나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피코레이저 및 300PS 펄스 듀레이션 구현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 2부에서는 피코하이의 특장점과 임상적 활용에 대해 살펴본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피코하이에 대해 관심을 보여주고 있으나, 코로나 사태로 인해 제품을 제대로 선보일 시간이 없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그동안 피코하이에 대해 가져왔던 궁금증들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이번 웨비나를 시작으로 다양한 피코하이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피코하이 온라인 세미나는 사전 접수 신청 후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피코하이는 하이로닉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피코초(Picosecond) 레이저로, 안정적인 300ps 펄스 듀레이션 기술을 구현해 기존 피코레이저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수한 성능은 물론 다양한 핸드피스를 구성으로 높은 활용성을 자랑하며 병의원으로부터 적극적인 판매 및 데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