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메디컬 에스테틱 사이버 아카데미(MACA) 10월 16일(금) OPEN!
제5회 메디컬 에스테틱 사이버 아카데미(MACA) 10월 16일(금) OPEN!
  • MACA운영국
  • 승인 2020.10.05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MedicalAesthetic 편집팀

 

미용의료의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있는 MedicalAesthetic의 야심찬 프로젝트, 제5회 메디컬에스테틱 사이버아카데미(MACA)가 10월 16일(금)에 시작됩니다.벌써 다섯 번째를 시작할 만큼 메디컬에스테틱 사이버아카데미(MACA)는 미용 의사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강연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의 강연은 후원 업체의 플랫폼에서 계속 보실 수 있습니다. 

5회 MACA는 솔타메디칼과 함께합니다. BLS의원 이동진 원장, 디의원 전다희 원장, 바노바기피부과 반재용 원장이 강연을 맡았습니다. 솔타메디칼의 모노폴라 RF와 오리지널 프락셔널 레이저는 미용 의료에서 가장 핵심적인 장비 중에 하나입니다. 이번 5회 MACA에서는 이 두 장비에 대한 심층적인 강연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세미나의 마무리는 고우석과JMO피부과 고우석 원장이 진행하는 패널 디스커션으로 마무리됩니다. 

언택 세미나의 시작을 알리고 이제는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제5회 메디컬 에스테틱 사이버아카데미(MACA)는 병원에서, 혹은 집에서, 아니면 차안에서 학구열을 불태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강연 시청 후 질문을 보내주시면 궁금증 해결은 물론 푸짐한 선물까지 보내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언택트 시대는 이미 우리 생활 깊숙이 파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한번 경험한 언택트의 모든 일들은, 설사 오프라인 행사를 다시 열 수 있게 되더라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나 효율적이고 가성비가 뛰어난 비즈니스를 가능하게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언택트 콘텐츠를 선도하고 있는 MedicalAesthetic은 앞으로도 더욱 알찬 내용으로 독자 여러분에게 다가가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