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델라 코리아, 사회공헌활동 시작
켄델라 코리아, 사회공헌활동 시작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1.08.1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제공/켄델라 코리아

 

서초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방배노인종합복지관에 벽화 작업으로 아름다운 공간 조성

 

2021년 8월 4일은 켄델라 사회공헌의 날(Candela Philanthropic Day). 켄델라 사회공헌의 날은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고 켄델라 제품이 전 세계 의사와 환자의 삶을 변화시키는 것을 다양한 방식으로 축하하는 목적이다. 전 세계 켄델라의 임직원이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하였고 이는 켄델라 SNS (APAC, Global, 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델라 코리아는 첫 번째 사회공헌 활동으로 서초자원 봉사 센터의 ‘마을로 간 기업’ 프로그램을 활용, 방배노인종합복지관 벽화 그리기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임직원 23명이 함께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벽화로 꾸미는 아름다운 공간 만들기를 한 것. 방배노인종합복지관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노후화된 계단 통로를 벽화를 그려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어르신들의 걸음에 응원의 메시지를 담기로 했다.

방배노인종합복지관 이창열 관장은 “방배노인종합복지관에는 일일 최대 500명의 어르신들께서 방문을 하신다. 평소 어르신들께서 계단을 많이 사용하는데 오늘 봉사활동을 통해 새롭게 변신한 벽화를 보면 많은 분들이 기뻐하실 것 같다. 힘든 시기에 뜻 깊은 행사에 함께 해주신 켄델라 코리아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서 켄델라 코리아의 박현수 대표는 “한국 지사 창립 3주년을 기념하여 좋은 일을 같이 해보고자 시작하게 되었다”며 “기업이 이익을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 켄델라 코리아가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장기화로 복지시설이 장기간 휴관 상태로 접어들었다. 켄델라 코리아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의 의미 있는 행보를 강조하며 재관 이후 많은 분들께서 좋아해주고 활력을 얻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