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마코리아, ‘김이나 X 튠페이스’ 뷰티 캠페인 공개
알마코리아, ‘김이나 X 튠페이스’ 뷰티 캠페인 공개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1.11.06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제공: 알마코리아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인 알마코리아는 11월 1일 tvN과 TV조선 등의 프라임 타임 광고와 유튜브, 서울 강남의 전광판 등을 통해 ‘김이나 X 튠페이스’ 뷰티 캠페인 광고영상과 인터뷰영상을 공개했다. 자연채광을 바탕으로 실생활을 모티브로 한 따뜻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김이나 X 튠페이스’ 뷰티 캠페인 광고영상은 생애 최초 뷰티 모델로 나선 유명 작사가이자 방송인 김이나 만의 내추럴한 아름다움과 감성적인 매력이 잘 드러나 보인다.

여성의 아름다움은 “자신에게 관심을 갖고 꾸준하게 내면부터 섬세하게, 탄탄하게 채우고 관리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는 김이나의 평소 지론이 알마코리아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과 같아 광고 메시지로도 적격이었다고 알마코리아는 밝혔다. 

‘김이나 X 튠페이스’ 뷰티 캠페인 인터뷰 영상에는 김이나 특유의 진솔하고 담백한 화법으로 이야기하는 삶과 아름다움에 대한 좀더 자세한 뷰티 메시지를 만날 수 있으며 악센트프라임 튠페이스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풀버전으로 볼 수 있다.

한편, 악센트프라임 튠페이스는 전세계 90여 개국의 지사를 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알마의 20년 노하우로 만든 고주파 리프팅 튠 시술 중 하나로, 특허 받은 초당 4,000만 회의 강력한 고주파 진동과 통증을 없애 주는 2중 쿨링 시스템을 통해 피부 속 콜라겐을 탄탄하게 재생시켜 준다. 악센트프라임은 6단계 깊이 조절과 15개의 어플리케이터를 갖춘 리프팅 기기로 튠페이스 외에도 튠바디, 튠라이너, 튠아이 등 다양한 튠 시술을 통해 얼굴은 물론 다양한 신체 부위에 맞춘 섬세한 리프팅 시술이 가능한 유일한 레이저 리프팅 기기라고 알마코리아는 밝혔다.

특히 악센트프라임의 튠페이스 등 섬세한 고주파 리프팅 튠 시술은 감각 있는 시술자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요구되므로 알마코리아에서는 전국 200여개 전문병원을 통해 ‘Turn 시술 전문병원’ 인증을 하고 있으며, 소비자는 악센트프라임 튠페이스 홈페이지와 핸드폰 QR코드 인증을 통해 전국의 ‘Tune 시술 전문병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악센트프라임 튠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김이나 X 튠페이스’ 뷰티 캠페인을 기념하여 누구나 참가 가능한 퀴즈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