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엔비 신제품 버츄RF, FDA 허가, 미국에서 인기, 국내 정식 런칭
쉬엔비 신제품 버츄RF, FDA 허가, 미국에서 인기, 국내 정식 런칭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1.12.0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제공: 쉬엔비

 

 

지난 12월 1일, 쉬엔비가 12월 1일 버츄RF(Virtue RF)를 국내에 정식으로 론칭했다. 버츄RF(Virtue RF)는 Micro Needle RF로 쉬엔비 비바체(Vivace) 후속제품으로 개발된 신제품.  비바체는 미국 시장에서 다수의 수상경력과 높은 판매율을 기록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제품 업그레이드 및 개선을 통해 버츄RF를 선보이게 되었다. 

버츄RF는 미국 FDA 허가를 먼저 받아 미국 판매를 먼저 시작하였으며, 현재 판매 2년차에 접어들고 있다. 특히 이미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어 시장점유율 1위를 목표로 하고 있을 정도라고 한다. 현재도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버츄RF의 이와 같은 성공비결과 관련하여 쉬엔비 관계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기존 비바체를 개발하여 판매해오면서 쌓인 MicroNeedle RF 개발 노하우를 모두 적용하여 개발을 진행하게 되었고, 총 3가지의 대표 시스템으로써 버츄RF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첨단 쿨링시스템(ACS : Advanced Cooling System), 통합 펄스조절시스템(IPRS: Integrated Pulsed Radio Frequency System), 통합 에너지조절시스템(Integrated Energy Control System), 최소깊이 조절시스템(MDCS: Minimum Depth Control System) 등 4가지 주요 기술을 통해 통증은 더욱 줄이면서, 효과를 높이는 시술을 목표로 했습니다”라고 전해 왔다. 

 즉 버츄RF의 특징은 첫째, 쿨링 기능을 통한 피부 보호 및 통증 감소, 둘째, 펄스 시스템을 통해 분할된 에너지를 전달, 셋째, 다양한 MHz를 지원, 넷째, 0.1mm Depth부터 조절이 가능한 바늘 깊이로 정리될 수 있다. 이러한 4가지 기능은 현재 버츄RF에서만 지원 및 제공되는 기능이라는 것이 쉬엔비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추가적인 임상 실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동물 조직실험을 통해 확인하였을 때, 각각의 핸드피스와 기능에 따라 조직의 변화가 다르게 나타나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특징을 이용해 기존의 Micro Needle RF로는 시술이 어려웠던 부분들까지도 적용 가능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쉬엔비(www. Shenb.co.kr)는 12월 1일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국내 판매 및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한다. 이를 통해 쉬엔비가 한 번 더 도약하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쉬엔비는 고주파 기술을 중심으로 피부 미용 의료기기 장비를 개발, 제조하는 기업으로 1999년 설립하여 올해로 22년을 맞이한 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비바체, 오닉스, 쉬맥스, 플라듀오, 버츄RF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