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마코리아, Alma Night! 티타늄리프팅 론칭 현장 스케치
알마코리아, Alma Night! 티타늄리프팅 론칭 현장 스케치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2.01.22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제공:알마코리아

 

1월 11일 노보텔앰베서더강남 샴페인홀에서 Alma Night 행사가 개최되었다. 알마코리아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21년 알마코리아를 빛낸 100인의 유저들이 초청되었다.

이날 세미나의 주제는 알마의 신제품 소프라노티타늄. JMO피부과 고우석, 천안신부 오라클피부과 김종구, 유앤정피부과 정운경, 피그마리온의원 이상봉 원장이 발표하였으며, 한국에서 티타늄리프팅(소프라노티타늄)을 론칭하게 된 히스토리도 함께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끌었다.

Alma Night 행사에 진행은 박찬민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으며 사비나미술관의 이명옥 관장의 미술 특강으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알마코리아의 튠페이스 공식모델 김이나 씨도 초청되어 알마 100인의 의사들과 함께 알마송 작사 이벤트 함께 가지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Alma lasers, ltd. 이스라엘 본사에서 CEO- Lior Dayan , 부사장 Eyal Ben David이 함께 할 예정이었으나 오미크론 변이 발생으로 인해 아쉽게도 함께하지 못했다. 행사는 코로나 방역수칙에 준수하여 안전하고 성황리에 마쳤다고 한다.

최근 들어 레이저를 이용해 통증이 적고 다운타임이 없는 리프팅 시술이 핫한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으며, 그 중심에 있는 장비가 소프라노 티타늄. 제모 장비로 시작되었지만 한국에서는 리프팅으로 더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티타늄리프팅의 2022년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Tag
#알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