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엔비, 글로벌 비전 2022 세미나 성황리 마무리
쉬엔비, 글로벌 비전 2022 세미나 성황리 마무리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2.01.2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제공/쉬엔비

 

지난 1월 15일 2022년 새해와 맞물려 진행된 SHENB GLOVAL VISION 2022(쉬엔비 글로벌 비전 2022)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여의도 페어몬트 엠베서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본 행사는 쉬엔비가 앞으로 지향하는 방향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함께하는 미래”라는 타이틀과 함께 진행된 행사는, 1부 쉬엔비의 지나온 발자취를 확인하는 영상감상과 2부 쉬엔비 강선영 대표의 2022비젼 발표로 진행 되었다. 행사의 클라이막스는 쉬엔비의 장기적인 미래 방향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강선영 대표의 비전 발표였으며, 주요 골자는 기∙사∙도로 정리되어 발표 되었다. 기∙사∙도는 기술, 사람, 도전이라는 주요 기업 과제에 대한 이야기였다.

첫번째, 기술은 앞으로의 쉬엔비가 추구할 미래 기술 방향에 대한 이야기가 주요 골자였다. 쉬엔비는 현재에도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나, 미국 시장이 주요 판매처인 만큼 국제 특허와 기술력 확보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겠다는 다짐을 다시금 상기시키고, 쉬엔비의 주요 보유 기술인 고주파와 플라스마 기술을 필두로 기술개발과 제품개발을 이루어 가겠다는 미래 비전을 제시하였다. 

두 번째, 사람은 고객에 대한 이야기로써, 유저, 고객, 그리고 인재 투자에 대한 이야기로써 소비 시장의 트랜드를 더욱 긴밀하게 파악하고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친 소비자적 제품개발을 통해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과 기업이 소통하는 방법과 방향에 대해서 이야기 하였다. 

마지막으로 도전은 쉬엔비가 과거에서부터 지금까지 추구해온 주요 기업 가치로써, 현재까지 해온 방향에 더해 당일 쉬엔비 글로벌 비전 2022을 통해 발표한 주요 과제들에 대한 도전의식이 주된 골자였다. 이를 통해 쉬엔비는 향후 5년간의 기업 플랜을 이야기 하고, 방향성을 갖춤으로써 한걸음 더 글로벌 기업으로 향하는 초석을 마련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성황리에 세미나를 마친 쉬엔비 강선영 대표는 “이렇게 많은 원장님이 오실거라 생각하지 못하였다. 많은 원장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22년 임인년을 기점으로 세계에서 신뢰받는 기업, 세계인들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들어 행복을 주는 기업,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이 되도록 달려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쉬엔비는 1999년 설립하여 올해로 23년을 맞이하는 회사로써, 기존 국내 시장보다 미국, 유럽 시장에서 Needle RF인 VIVACE를 통해 강세를 보여온 기업이다. 최근 VIVACE의 후속 제품인 VIRTUE RF를 출시함으로써 미국 및 국내 시장 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VIVACE, PLADUO, VIRTUE RF까지 총 3개 제품의 FDA 승인을 받음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의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