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린 앤 프렌즈 Review "색다른 형식, 트렌디한 내용"
메이린 앤 프렌즈 Review "색다른 형식, 트렌디한 내용"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2.06.28 0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재/유인홍 편집장

 

메이린의원 네트워크는 The Only High-End Network를 표방하는 미용 병원이다. 15년 동안 현대백화점에 입점하여 명품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자연스럽게 메이린은 럭셔리 시술의 선도하는 병원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 최근에는 메이린스테이션이라는 독립된 회사를 설립, 미용 시장의 역할의 폭을 확대하고 있다.

메이린스테이션이 지난 26일(일) 페이몬트 엠베서더 서울 호텔에서 색다른 기획의 세미나, ‘Maylin & Friends’를 진행했다. 메이린의원 네트워크 의료진이 주요 강사로 참여했지만, 보통의 작은 네트워크 병원 내부 세미나와는 차원이 달랐다. 강연진도 국내외 유명 학회, 유명 강사들이 포진했으며 참여한 회사도 20개에 달한 정도로 많았다. 웬만한 국내 대형 학술대회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규모.

형식도 화려했지만 세미나 강연 내용이 매우 트렌디하고 프랙티컬했다. 실제로 현재 미용 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장비, 시술을 중심으로 진행됐던 것. 이날 세미나에 나온 강연 내용을 통해 최근에 가장 핫한 시술과 장비가 무엇인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었다.

세션 구성은 다음과 같았다. Issues in Maylin, Rejuenation in Maylin, Latest Lift in Maylin, Beautiful Neck in Maylin, Lasing in Maylin, Speical in Maylin, Minimal Invasive Facial Contouring in Maylin. 메이린의원에서 시술하고 있는 트렌디하고 럭셔리한 시술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날 사회를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피부과 전문의 바노바기피부과 전희대 원장이 사회를 맡아, 세미나를 유쾌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강연이 끝날 때마다 청중들에게 건배를 제의하기도 이전의 세미나에서는 볼 수 없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메이린스테이션의 ‘Maylin & Friends’ 세미나를 기점으로 미용 시장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린의원이 하나의 미용 병원 네트워크가 아니라 국내 미용 시장을 선도하듯이 메이린스테이션도 Medical Aesthetic 필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