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펼쳐지는 Laser Surgeon들의 시술 노하우 공유의 장
부산에서 펼쳐지는 Laser Surgeon들의 시술 노하우 공유의 장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2.08.03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유인홍 편집장

 

레이저성형연구회 핸즈온 & 부산 레이저 심포지엄 Preview

 

대한성형외과학회 레이저성형연구회에서 주최하는 2022 KALPS 레이저 핸즈온 부산 레이저 심포지엄이 오는 8월 27일~28일까지 아난티 힐튼 부산 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심포지엄은 그야말로 실전의 위주의 핸즈온을 중심으로 한 행사이다. 사이톤, 레이저옵텍, 콴타시스템, 제이시스, 비올 등 국내를 대표하는 미용 의료기기 회사들이 참여, 성형외과 전문의들 중 디바이스 사용에 가장 적극적인 분들이 핸즈온을 맡았다.

첫째날을 핸즈온으로 구성했으며 둘째날은 EBD의 기초를 공부하는 시간을 갖는다. 성형외과 디바이스 사용의 1세대인 고려대 안암병원 성형외과 박승하 교수를 비롯해 젊은 EDB 유저까지 총출동, 레이저룸을 세팅하기부터 흉터 레이저, 색소 레이저, RF 디바이스, HIFU에 이르까지 모두 심도 있게 짚어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해 김기태 학술위원장(태성형외과)은 “처음 레이저 등 EBD을 위주로 공부하는 학술적인 심포지엄으로 기획했지만 마치 모터쇼처럼, 자동차 시승 행사처럼 다양한 장비들을 많은 성형외과 선생님들에게 체험하고 알리는 계기가 되길 원합니다. 또한 업체들에게도 성형외과 선생님과 접점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기획 의도입니다”라고 전했다.

레이저성형연구회 박재우 회장(비아이오성형외과)은 “레이저성형연구회는 과거 2년간 새롭게 개발된 EBD들을 한 곳에 모아 사용해보고 서로 비교하여 우리 회원 여러분들이 장비를 이용한 미용 시장에서 뒤지지 않고 새로운 분야를 여는 것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핸즈온 과정과 레이저성형연구회 심포지움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국내 우수한 레이저회사들의 신제품과 세계적인 회사들의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비교하고 그 사용법을 알아보면서 추후 회원 여러분들이 레이저와 좀 더 친숙해지고 앞으로 여러분의 진료에 있어서 방향을 설정하고 적용하는 데 더욱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라고 전했다.

일시: 2022년 8월 27일~28일

장소: 아난티 힐튼 부산

사전 등록: http://medibyte.co.kr/ht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