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켄델라 코리아 사회공헌 활동, 서초구푸드뱅크마켓
2022 켄델라 코리아 사회공헌 활동, 서초구푸드뱅크마켓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2.08.0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켄델라코리아

 

켄델라코리아는 켄델라의 글로벌 행사인 Philanthropic Day(자원봉사의 날)을 맞이하여, 2022년 8월 3일 서초푸드뱅크마켓(우면종합사회복지관 산하)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올해 켄델라의 글로벌 행사는 각국의 푸드뱅크와 연계하여 진행되었으며, 물품 지원 및 기부, 그리고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였다. 

켄델라코리아는 사무실이 속한 서초푸드뱅크마켓에서 봉사를 진행하였으며, 기부금 전달식 및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하였다. 

“We do good things together”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2022년이 행사는 서초푸드뱅크마켓의 다양한 업무를 지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이경희 관장은 “서초구가 부촌이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만, 서초구에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이 있다”며 “켄델라와 같은 기업들의 기부와 봉사활동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된다”고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켄델라 코리아는 기부금 전달뿐 아니라, 직원들이 모두 참가한 봉사활동도 진행하였다.

켄델라 코리아의 직원은 “입사하기 전, 작년 진행되었던 켄델라의 사회공헌 활동을 보았고, 켄델라 입사를 마음먹기도 했는데, 이렇게 직접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전체 행사를 주관한 켄델라의 박현수 대표는 “켄델라의 사회공헌 활동은 켄델라의 사명인 사람들의 삶의 질을 바꾸는 것과도 맞닿아 있다고 할 수 있다”라고 전하고 “매년 직원들과 사회공헌 활동을 하면서 내부적인 유대감과 사회와의 관계, 그 안에서 켄델라의 역할에 대해서 고민하게 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할 것이라고 했다. 

켄델라 코리아의 박현수 대표와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이경희 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가호호 행복배달 서비스 : 차량을 이용하여 거동이 어려우신 댁을 방문, 생필품을 전달.

 

야쿠르트 발효유 전달: 관대 60가구를 돌며 직접 야쿠르트를 전달.

 

물품 꾸러미 소분 및 쌀 포장 작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