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레이저에 걸맞는 최고의 강사진! 2022 SCITON Experts Forum
명품 레이저에 걸맞는 최고의 강사진! 2022 SCITON Experts Forum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2.09.0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제공: 아이맥

 

세계적인 명품 레이저인 SCITON의 Joule X experts forum이 오는 9월 17일 오후 6시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린다. 

Joule X는 Er:YAG 레이저, BBL, Halo 등을 장착할 수 있는 플랫폼 장비. 어플리케이션 하나 하나가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 최고 퀄리티의 디바이스이다. 자동차로 비유하면 페라리, 혹은 포르쉐 정도. 한번 시승을 하면, 한번 레이저를 조사하면 온몸에 전율이 흐른다는 공통점이 있다. 

의사라면 언젠가 꼭 사고 말겠다고 다짐하게 되는 레이저. 물론 지금 당장 살 수 없는 이유는 살짝! 고가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국내에는 지금 당장 Joule X를 사용하는 유저가 꽤 많다. 꿈을 이룬 미용 의사들이다. 이들이 Joule X 과강하게 들여놓은 이유는 효과와 내구성이다. 자신이 원하는 효과를 구현한다는 사실을 무엇보다 환자를 위한 일이다. 그리고 Joule X는 좀처럼 고장이 없다. 10년이 지나도 끄떡없는 장비이다. 그런 점에서 실제로는 가성비가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는 게 유저들의 평가. 

Joule X experts forum은 명품 레이저에 걸맞는 국내 최고의 강사진이 참석, Joule X가 왜 최고의 레이저인지 설명하는 자리이다. 지금 당장 Joule X를 들여놓을 수는 없지만 유저미팅에 참석하는 건 바로 실현할 수 있는 일이다. 세미나 참석 후 지름신이 강림할 수 있으니 주의요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