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AS ASIA 2022 Booth Interview ② 알마, 원텍
IMCAS ASIA 2022 Booth Interview ② 알마, 원텍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2.10.0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ASIA 2022가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1일가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IMCAS ASIA에는 국내 여러 미용 의사들이 스피커로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회사와 한국의 여러 제조사들이 스폰서로 참여했습니다. 

이에 메디컬에스테틱에서 현장 취재를 진행, 아시아의 미용 의학 트렌드를 짚어보았습니다. 아울러 여러 업체들이 어떻게 해외 학회에서 맹활약하고 있는지 직접 확인했습니다. 

IMCAS ASIA를 참석한 많은 의사들은 학회가 다소 상업적이라 얘기를 많이 합니다. 스피커들의 강연 수준도 국내에서 열리는 학술대회보다 떨어진다는 평가입니다. 따라서 IMCAS ASIA가 한국 의사들과 업체들이 주도가 되어 한국에서 개최되지 못한 게 사뭇 아쉬운 점입니다.

그래도 언젠가는 한국에서도 국제적인 학회가 성공적으로 열릴 날이 올 것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한국 의사들의 수준이 세계 최고이기 때문에 어쩌면 당연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IMCAS ASIA 2022 Booth Interview 두 번째는 알마와 원텍입니다.  Alex Kleiman(알마/APAC 세일즈 매니저)와 김태봉(원텍/해외영업팀 부장)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