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편집장 올림
2023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편집장 올림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3.01.0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유인홍 편집장

 

집값은 어떻게 될까요? 주식 시장부터 세계 경제 시장까지, 2023년에는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하기 그지없습니다.

메디컬에스테틱 독자들은 물론 미용 시장이 궁금합니다. 코로나가 시작할 무렵 큰 변화를 보이기 시작해 현재에 이르게 되었지만, 올해 미용 시장에도 역시 예상치 못한 일들이 생길 겁니다. 그러지 않았던 해가 없었으니까요.

미래를 다녀왔다면 모든 걸 알고 있겠죠. 빛의 속도로 이동해 미래로 갖다가 다시 현재로 돌아온다면 말입니다. 하지만 이는 불가능한 일. 다른 방법을 찾아야겠습니다.

저라면 메디컬에스테틱 기사를 쭉 훑어보겠습니다. 현재 미용 의료기기 업체는 메인 스트림이라고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회사들이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고 신제품을 내는 회사들도 메디컬에스테틱과 함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그분들의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인터뷰하고 라이브 서저리 영상을 제공합니다. 미용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의사들과 모닥불 앞에서, 와인바에서, 카페에서 토론하기도 합니다. 참고로 내일은 제2회 불멍대담 기사가 소개됩니다. 2023년의 미용 시장을 전망하는 내용입니다.

어쨌든 가장 활발하게 움직이는 미용 의료기기 업체와 오피니언 리더인 유저들이 저희와 함께하고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메디컬에스테틱은 미용 시장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볼 수 있게 됩니다.

메디컬에스테틱이 미용 시장의 미래입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메디컬에스테틱과 함께 미용 시장에서 한 발 앞서는 독자 여러분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