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임글로벌, IMCAS world congress 2023에서 맹활약
바임글로벌, IMCAS world congress 2023에서 맹활약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3.02.0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유인홍 편집장
자료 제공/바임글로벌

 

IMCAS world congress 2023은 해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학회. IMCAS는 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의 약자로 항노화과학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세계 3대 미용학회 중 하나로 평가 받는다. 올해는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었으며, 전 세계 136개국 1만4천 여명이 방문했다고 한다. 

Vaimglobal에서는 주력 제품인 Juvelook과 Lenisna를 선보였다. Lenisna는 한국에서 Juvelook volume으로 판매 중인 제품. 필러의 대안으로 콜라겐 스티뮬레이터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쥬베룩, 레니스나의 실제 제품과 함께, 글로벌 뉴스레터, 빠르게 수화하여 사용을 돕는 기계인 볼텍스 믹서 등을 함께 전시하여 관심을 끌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자체적으로 JULIA(JUvelook&Lenisna International Academy)라는 학술 프로그램을 개최하였다. 폴란드, 불가리아, 프랑스, 그리고 한국에서 온 의사들에서 저희 쥬베룩 제품의 강점과 사용 케이스를 강의한 것. Vaimglobal의 JULIA을 통해 IMCAS 학회에 모인 의사 및 해외 판매망을 가진 디스트리뷰터 업체에게 쥬베룩과 레니스나를 소개하고, 안전한 사용법과 효과를 안내했다. 당초 100명을 초대하였으나 150명 이상 참석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강연 발표는 총 3가지 주제로 진행이 되었다. 첫 번째는 눈가에 사용한 쥬베룩 시술 노하우와 케이스, 두 번째는 레니스나의 성공적인 체형윤곽술 시술법, 마지막 발표에서는 쥬베룩의 줄기세포 스티뮬레이팅, 여드름 흉터 치료 및 다양한 임상에서의 사례가 소개되었다. 이를 통해 필러의 대안으로 자가 콜라겐을 생성하는 바이오스티뮬러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높아졌으며,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효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쥬베룩과 레니스나는 세계 36개국에 허가 및 판매를 진행 중이다. IMCAS에서 개최한 JULIA 를 통해 전 세계 의사와 디스트리뷰터를 만나는 등 더 많은 나라에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 

Vaimglobal 김종왕 대표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학회에 참가하여 쥬베룩을 알리는 동시에, 우리 제품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특징인 콜라겐스티뮬레이터라는 물질이 전세계적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다. 또한, 자체적으로 준비하였던 JULIA in paris 심포지엄을 150% 이상의 모객으로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었으며, 수많은 업체와 의사들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되었다”라고 이번 IMCAS 활동을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