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AAD Annual Meeting, 실시간 현장 스케치, Day 3
2023 AAD Annual Meeting, 실시간 현장 스케치, Day 3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3.03.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 메디컬에스테틱

 

현재 이 시간,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서 2023 AAD Annual Meeting이 열리고 있습니다. 3월 17-21일(현지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에 메디컬에스테틱이 통신원을 급파했습니다. 앞으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스케치한 사진을 실시간으로 올립니다.

잠깐 현장 소식을 전하면, 첫째날 벌써 8,359명의 의사가 등록했다고 합니다.  강연뿐 아니라 다양한 부스 전시도 큰 규모로 열리고 있는데요,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회사는 물론 국내 회사들도 대거 참석했습니다. 

루트로닉, 하이로닉, 레이저옵텍 ,이루다, 쉬앤비, 비올, 원텍, 비손, 화인멕, 은성메디컬, 클래시스 등이 참여한 한국 회사입니다. 최근 미국에서 K-디바이스가 각광을 받고 있는 만큼 부스에 많은 의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세미나 현장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느껴보십시오. 아름다운 뉴올리언즈 도시 풍경은 덤입니다. 

 

 

Day 3

셋째날의 풍경입니다. 세미나를 하는 데 먹을거리가 빠질 수 없죠. 행사장 안에 식당이 있지만 뉴올리언즈는 맛집이 많은 곳입니다. 아울러 국내 제조 회사들의 부스도 소개합니다. 통신원의 사정으로 학회 스케치는 3일째까지만 소개합니다. 좋은 사진을 보내주신 익명의 통신원에게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EBD 장비인 ellacor를 많은 유명 의사들(Jill, Omar, Victor Ross 등)이 강연했습니다. Rox Anderson이 개발한 제품. 
좌측은 행사장 풍경. 우측은 행사장으로 가늘 길.
아시안 스킨에 대해 강연하는 하버드 의대 피부과 정혜진 교수를 소개한 기사.
뉴올리언즈는 재즈로 유명한 도시. 점심 시간에 재즈 선율이 울려퍼집니다.
뉴올리언즈 전통 음식. 좌측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잠발라야: 스페인의 빠에야같은 요리 / 씨푸드 검보 : 게향이 일품인 스프 / 
신선한 굴: 비스킷에 얹어서 타바스코소스 뿌려서 숯불에 구운 굴 
한국 제조사들의 부스.

Day 2

두 번째 날이 밝았습니다. 오늘은 주로 강연장 내부의 모습을 스케치했습니다. 대규모부터 소규모까지 다양한 강연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강연장 내부를 사진으로 담을 수 있다는 게 우리에겐 이색적인 모습입니다.  

대규모 강연장. 최신 업데이트된 논문에 관한 강연이라고.
소규모 강연장도 꽉 찬다. 핸드폰을 진동이나 꺼두라는 메시지는 한국이나 미국이나 매한가지.
질의응답 시간. 항상 이 시간이 제일 진지하다.
최신 논문 발표하는 강연자. 
Port-wine Birthmark에 관한 토론.

 

 

Day 1

첫째날 풍경입니다. 뭔가 설레는 마음으로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첫날 8,359명의 의사가 등록. 이 중에 메디컬에스테틱 통신원이 있을까요?
 2023 AAD Annual Meeting 행사장 외부 전경. 코엑스보다 한가롭네요.
포토존. 남는 건 사진이니까!
켄델라 부스가 가장 큰 규모라고. 젠틀맥스프로플러스, 요즘 국내에서도 인기인데!
국내 제조사 중에 루트로닉이 가장 큰 부스. 요즘 루트로닉 미국 법인이 잘 나간다는 소문!
왼쪽은 원조 파파이스집으로 루이지애나 케이준 스타일. 이 도시는 전차가 다니는 곳.
Tag
#A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