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소비자를 위한 '뷰티 빅데이터 뉴스서비스' 〈MedicalAestheticNews〉 창간
의료 소비자를 위한 '뷰티 빅데이터 뉴스서비스' 〈MedicalAestheticNews〉 창간
  • 이소정 기자
  • 승인 2018.05.0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 소비자 눈높이의 미용 의료 뉴스 제공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뉴스 서비스

의사를 위한 국내 최초 미용・성형 온라인 서비스 〈MedicalAesthetic〉의 자매지, '뷰티 빅데이터 뉴스서비스' 〈MedicalAestheticNews〉가 2018년 5월 14일(월) 창간한다.

MedicalAestheticNews의 공식 도메인은 5월 14일 공개될 예정이다.
MedicalAestheticNews의 공식 도메인은 5월 14일 공개될 예정이다.

〈MedicalAestheticNews〉는 미용 의료 분야에 관심이 많은 20-50대 연령의 여성 독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피부 및 성형과 관련된 전문 미용 의료 정보는 물론 건강, 다이어트, 화장품 등 전반적인 뷰티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유투브, 팟캐스트 등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툴을 적극 활용하여 의사와 의료 소비자를 잇는 다양한 채널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의료 소비자들은 다양한 의료 공급자들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수많은 홍보 기사 속에서 편중되고 불확실한 정보들에 노출될 우려가 높다. 〈MedicalAestheticNews〉는 특정 병원이나 의료관련 업체들의 영향에서 벗어나, 의료 공급자가 아닌 의료 소비자의 입장에서 정확하고 신뢰성있는 뉴스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MedicalAestheticNews>는 창간 후  ‘굿닥터’ 콘텐츠에 집중할 예정이다. 자매지인 <MedicalAesthetic>을 통해 실력있는 의사를 발굴하고, SNS를 통해 네티즌들이 경험한 좋은 의료서비스를 추천 받아 <MedicalAstheticNews>의 독자들에게 '굿닥터' 를 소개하는 작업을 진행하는 것이다.

한국 미용 의료 진료 의사들의 콘텐츠 총아 <MedicalAesthetic>과 한국 의료 소비자들의 신뢰와 지지에 기반한 <MedicalAestheticNews>의 최종 종착점은 세계적 수준의 한국  미용 의료 콘텐츠를 해외의 의사들과 의료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것이다. 이번 <MedicalAestheticNews> 창간은 올 하반기 론칭 예정인 해외판 메디컬 에스테틱 뉴스 서비스 <MedicalAestheticGlobal>로 이어져, 한국 미용 의료 콘텐츠의 세계 진출을 위한 징검다리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