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미레 추계학술대회 강연 미리보기 - 조창환 학술부회장, 김상섭 총무이사
대미레 추계학술대회 강연 미리보기 - 조창환 학술부회장, 김상섭 총무이사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18.07.0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유인홍 편집장

2018 대한미용성형레이저학회 추계학술대회 미리 보기

 

국내 최초의 피부성형 온라인 서비스 MedicalAesthetic과 국내 최대의 미용성형 학회인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가 함께 2018년 추계학술대회를 준비합니다. 앞으로 이 칼럼에서 오는 9월 9일 그랜드힐튼서울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추계학술대회의 주요 강연의 초록은 선공개합니다. 국내 최고의 강연진을 자랑하는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의 주옥 같은 강연을 MedicalAesthetic에서 미리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강연 미리보기

 

조창환_학술부회장(동안중심의원 원장)

 

제가 이번 추계학술대회에서 A룸 15시 30분에 시작하는 강의는 클래시스의 HIFU인 슈링크에 관한 내용입니다. 슈링크는 시간이 갈수록 2mm 깊이를 타깃으로 하는 어플리케이터의 사용빈도가 늘어나고 있는 장비입니다. 따라서 이번 강의에서는 눈가나 입 주변에서 사용 빈도가 늘어나는 슈링크 2mm 어

플리케이터에 대한 내용을 다시 한 번 다룰 예정입니다.

또한 C룸 11시 30분에는 안전한 플래시램프, 안전한 dermal rejuvenation RF, 안전한 지방세포 제거가 동시에 가능한 스킨엠디의 인모드 레이저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입니다.

C룸 15시 45분부터 시작하는 강의는 유영제약의 오뜨베에 대한 소개입니다. 베타글루칸을 외용제 형태로 출시하여 화상이나 레이저 후 얼굴 붉음증, 아토피 피부 등에서 효과를 많이 보이는 제품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D룸 9시 30분에 다루는 유영제약의 눈꽃힐 강연에서는 글루타치온의 효과를 지속되도록 하는 시스템과 좋은 PDRN, 좋은 히알루론산이 가진 장점이 가져오는 뛰어난 미백 효과에 대해 설명드릴 예정입니다.


 

김상섭_총무이사, 성형수석학술이사(청담미의원 원장)

제가 이번 학술대회에서 맡게 된 강의는 필러 강의 2개와 실 리프팅 강의 1개입니다.

먼저 필러 시술은 full face 주입에서 디자인 하는 법과 주의해야 할 부작용에 대한 내용을 준비하였습니다. 얼굴의 어느 부위에 필러를 삽입해야 더 예뻐 보이고 더 젊어 보이는지에 대한 답으로 간단한 디자인 노하우를 알려드릴 예정이고 부작용을 피할 수 있는 간단한 팁을 설명할 예정입니다.

또 다른 필러 강의는 특정 필러를 사용해서 미간 주름과 같은 자리 잡힌 주름을 완화하는 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자리 잡힌 주름에 대한 필러시술은 필러의 filling 효과 뿐만 아니라 조직 리모델링 관점에서 시술의 경과를 설명 드릴 예정입니다.

실리프팅은 입문자 분들을 위해 실 삽입술의 메커니즘과 한계에 대해 설명하고 초보자가 하기에 적당한 시술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대미레 추계학회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