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미레 학술대회 Review "사상 최대의 참가 인원, 큰 미래를 보여줬다"
대미레 학술대회 Review "사상 최대의 참가 인원, 큰 미래를 보여줬다"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18.09.12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와 자카르타에서 학술행사 진행 예정”

 

지난 9월 9월, 그랜드힐튼서울에서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이하 대미레) 추계학술대회에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학술대회는 국내 미용 학술대회 사상 최대 인원으로 추산되는 1500명에 달하는 의사들이 참석, 국대 최고의 미용 학회의 위상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강의장은 빈자리를 찾을 수 없었고 업체들의 부스 현장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강의도 다채로웠다. 기초강의부터 최근에 가장 인기 있는 GLP-1에 관한 강의까지, 기본적이면서 트렌디했다. 또한 레이저부터 필러에 이르기까지, 미용 시술의 거의 모든 내용을 포괄하고 있었다.

스킨부스터, 삭센다, 레이저를 이용한 색소 치료 등 다양한 강의가 있었지만, 가장 주목받은 강의는 고익수 원장의 ‘고수의 모든 것’이었다. 쁘띠성형의 대가인 고익수 원장이 한 세션을 통째로 맡아 30분 씩 세 강의를 선보인 것.

강연사진
레이저부터 필러에 이르기까지, 미용 시술의 거의 모든 내용을 포괄하는 다채로운 강연이 열렸다.

대미레는 이번 학술대회에 이어 광주에서도 학술 행사를 준비 중이다.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도 강의를 준비 중이다. 자카르타 미용학회에서 한국 세션을 준비해, 이 자리의 강연을 모두 대미레에 맡긴 것. 대미레 윤정현 회장은 “앞으로 해외에서 열리는 학회에 참석하며서 대미레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고, 이를 바탕으로 대미레를 국제학회로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기자 간담회 중인 대미레 윤정현 회장
기자 간담회 중인 대미레 윤정현 회장

한편, 이번 학술대회에서 MedicalAesthetic은 부스 리포팅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대미레 국제학술위원장인 안성환 고문이 리포터가 되어 학술대회에 참석한 업체들의 부스를 찾아 전시된 제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 것. 이 영상은 MedicalAesthetic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부스 리포팅 중
부스 리포팅 중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권혜석 회장을 인터뷰 하는 안성환 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