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18.12.2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MedicalAesthetic 편집팀

"국내 최초 피부성형 온라인 서비스 MedicalAesthetic의 국내 최초 콘텐츠"

 

2018년 한해가 가고 2019년 오고 있습니다. 2018년, 국내 최초의 피부성형 온라인 서비스 MedicalAesthetic은 참으로 많은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주말을 빼고 매일 기사를 하나씩 올렸으니 300개가 넘는 콘텐츠입니다.  MedicalAesthetic 기사의 대부분은 국내 최초로 시도의 시도였습니다. 처음으로 팟캐스트를 진행했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Live Surgery, 대미레와 대비치의 부스 리포팅, 국내 최고 Laser Surgeon의 대담, 해외 의사와 글로벌 업체와 국내 제조사 CEO의 동영상 인터뷰, 유명 의사의 강연 동영상 등 셀 수 없는 최초의 시도들이 있었습니다. 아, 고우석 원장님의 Day out, 인성일 원장님의 인스타그램도 빼놓을 수 없는 기사입니다.

그리고 MedicalAesthetic은 의사판 외에 소비자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의사판에 소개된 선생님들과 소비자들이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연결 고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판은  11월 '뉴스픽'에 콘텐츠 공급 계약에 이어, 이번에 국내 3위 포털인 '줌닷컴'에 뉴스검색제휴가 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네이버와 다음에도 뉴스검색제휴가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최초이자 질 높은 콘텐츠를 한해 동안 선보일 수 있었다는 점은  MedicalAesthetic 편집팀 스스로 자부심을 갖게 하는 대목입니다만, 사실 그 공은 한국의 피부성형 의사 선생님들에게 돌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한국 선생님들의 진료와 시술 실력은 가히 세계 최고이기 때문입니다. 세계 최고의 미용 의사들을 인터뷰 하고 촬영한 콘텐츠는 당연 세계 최고의 콘텐츠인 셈입니다. BTS, 손흥민, 추신수가 국위선양을 하고 있다면 한국의 미용 의사들 역시 한국의 의학 한류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 사회는 이상하게도 BTS와 손흥민 만큼 한국 미용 의사 선생님들을 대접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바로 이 지점에  MedicalAesthetic의 2019년 목표가 있습니다. MedicalAesthetic 해외판이 바로 한국의 미용 의사분들을 BTS와 손흥민처럼 한국의 자랑스러운 한류로 소개할 에정입니다. 또한 MedicalAesthetic 의사판과 소비자판에서는 또 다른 새로운 콘텐츠를 무지막지하게 생산할 예정입니다.

그밖에 MedicalAesthetic은 2019년에 오프라인 출판, 병원직원 교육,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미용 의사의 강연, 병원용 화장품 전용 사이트 개설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MedicalAesthetic가 제공하는 새해의 콘텐츠도 많이 받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