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미레 춘계학술대회] 주요 강연 미리 보기
[2019 대미레 춘계학술대회] 주요 강연 미리 보기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19.02.0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유인홍 편집장
2019년 대미레 춘계학술대회가 '봄, 희망 그리고, 대미레'라는 주제로 오는 2월 24일 그랜드힐튼서울에서 성대하게 개막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미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미용 의학의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주제, 세션마다 심도 있는 강연으로 회원들에게 미용 시술의 트렌드와 술기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MedicalAesthetic은 지난 추계학술대회에 이어 이번에도 대미레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앞으로 다채로운 기획으로 대미레 춘계학술대회를 미리 '예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B룸 14:50 - 15:10  윤성은(브랜뉴의원 원장)

청담동 스타일! 주사로 코 줄이는 안전한 시술법 - 코도 다이어트한다.

B룸에서 하는 강의는 코에 필러나 실을 이용한 시술 이외에 코를 작게 만드는 시술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시술을 통해 기존과 다른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으며, 심미적으로 더 아름다운 코를 만들어 내원객의 감정 가치인 행복감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강의입니다. 코에 대해 어떤 심미안을 가져야 할 지, 어떤 순서로 접근해야 보다 더 아름다운 코 모양을 낼 수 있는지, 더불어 매출과 고객 만족도 두 가지 모두를 어떻게 충족시킬 지에 대한 것을 강조할 것입니다.

E룸에서 하는 강의는 저의 시행착오와 함께 개인적인 시술 및 운영 경험을 토대로 개원 초에 어떻게 효과적으로 고객을 늘릴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초진 고객이 왔을 때 어떻게 상담을 해야 의사를 신뢰하고 해당 병원을 장기적으로 내원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는 강의입니다. 이 강의에서는 안심하고 맡길 전문가를 찾는 고객들의 상담심리를 어떻게 이해하고 신뢰를 얻어낼 것인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개원가 의사가 노하우를 공개하는 강의를 한다는 것은 상당한 부담입니다. 오늘 강의를 하고 나면, 다른 병원에서 우리 병원의 노하우를 활용해서 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우리 병원의 고객을 뺏어가거나, 인터넷 등 여러 매체 상에서 우리 병원이 보유한 노하우와 관련하여 구축한 커뮤니케이션 자산을 침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노하우를 공개하는 것은 대미레 회원인 개원의 여러분들과의 동반성장을 통해 전 세계에 K-beauty를 함께 펼쳐나가고 싶은 마음이 더 크기 때문입니다. 저의 노하우가 여러분들이 새롭게 연구해서 만들어 나갈 새로운 시술의 토양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단순히 성형 시술로 유명한 나라가 아니라 전 세계에 미의 문화를 수출하는 진정한 뷰티선진국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