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델라코리아의 인증 교육센터, Center of Excellence 오프닝 세레모니 개최
켄델라코리아의 인증 교육센터, Center of Excellence 오프닝 세레모니 개최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0.02.1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유인홍 편집장

 

켄델라코리아의 인증 교육센터, Center of Excellence 오프닝 세레모니 개최

지난 2월 5일에는 켄델라코리아의 인증교육센터, Center of Excellence 오프닝 세레모니가 개최되었다. 켄델라의 인증교육센터인 Center of Excellence는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열정적이고 혁신적인 훌륭한 의료진들의 커뮤니티.

에스테틱 필드에서 동료그룹과의 협력과 교육 활동을 통해 환자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것을 목표로 켄델라와 함께 성장하는 프로젝트라고 한다. COE(Center of Excellence)는 켄델라 사의 장비 및 미용 치료에 대한 노하우를 교육하는 공간으로 앞으로 한국의 유저들과 켄델라사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날 행사에는 켄델라 APAC 사장인 Robert Ruck이 직접 방문하여 인증패와 트로피를 전달하며 감사와 앞으로의 공동 발전의 마음을 전하였다.

연세스타피부과 이상주 원장은 “COE가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켄델라와 함께 많은 발전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으며 연세스타피부과 김영구 원장, 정지인 원장도 함께 자리에 축하와 기쁨을 함께 나누기도 했다. 또한 스킨다피부과의 이경렬 원장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COE가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함께해 준 Robert 사장을 비롯 켄델라 직원들에게 감사한다”라고 전했다. 스킨다피부과의 홍광철 원장도 함께 자리해 켄델라 행사를 빛내 주었다.

켄델라의 COE:Center of Excellence는 앞으로 선정된 Center와 협업을 통해 미용 치료 발전에 기여할 것이며, 또한 더 많은 한국의 원장님들과 COE 프로그램을 함께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