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필 유저미팅 Review "강연자와 직원들의 열정이 가득했던 현장"
유스필 유저미팅 Review "강연자와 직원들의 열정이 가득했던 현장"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0.06.24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재/유인홍 편집장

 

지난 6월 20일, 서울역 나음피부과 내에 있는 라고라에서 최근에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유스필 유저미팅이 열렸다.

유스필은 SHAPE, DEEP, FINE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필러. 이날 강연은 청담 리더스피부과 노낙경 원장과 건대 리더스피부과 이도영 원장이 맡았다.

첫 번째 강연을 맡은 노낙경 원장 ‘유스필의 라인업별 물성과 적응증 소개’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필러의 물성에 대한 평가 지표와 유스필의 물성을 분석하며, 유스필은 타 히알루론산 필러에 비해 ‘탄성과 응집력이 높은 제품’이라는 게 노낙경 원장의 핵심 정리였다.

다음 발표를 맡은 이도영 원장은 유스필을 이용한 흉터 치료에 대해 소개했다. 먼저 흉터 치료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 뒤, 필러를 이용한 흉터 치료의 노하우, 유스필의 이용한 흉터 치료 임상 케이스를 발표했다.

강연 이후에는 Live Surgery가 진행되었다. 유스필을 이용한 부위별 시술, 흉터 시술 등 실전 테크닉을 현장에서 직접 목격할 수 있는 기회였다.

전대미문의 바이러스로 인해 우리의 생활의 전반은 물론 미용 의료의 학술 활동도 바꾸고 있다. 노낙경 원장은 강연 발표 전, “이러한 오프라인 워크숍이나 세미나가 얼마나 소중한 지 요즘 새삼 깨닫고 있다”고 전했다. 그런 만큼 이번 세미나는 강연자의 열정은 물론, 참석자, 그리고 행사를 주최한 유스필 직원들의 열정이 가득한 현장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