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2022 포텐자 심포지엄 개최
제이시스메디칼, 2022 포텐자 심포지엄 개최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2.01.0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제공: 제이시스메디칼

 

포텐자(POTENZA)는, 2019년 마이크로니들(Micro Needle) RF(고주파) 장비 분야의 높은 기술력이 적용되어 다양한 RF 모드, 에너지 조정이 가능하여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의료기기다. 최근 부작용이 적은 비침습성 피부 시술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2021년 하반기에 다이아몬드팁을 비롯한 비침습 팁 3종과 펌핑팁 2종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 출시되었다.

업그레이드된 포텐자는 총 14종의 팁으로 구성, 이 중 3종이 비침습 팁으로 구성되어 신규 기술력을 더해 각광받고 있다. 비침습팁 중, ‘다이아몬드 팁’은 진피층 피부 깊은 곳까지 에너지를 전달하는 모노폴라, 표피층 피부 얇은 곳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바이폴라를 한 샷에 교차 조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해당 14가지 팁을 활용해 개인별 피부타입에 맞는 세심한 맞춤형 복합 시술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오는 1월 15일(토), 22일(토) 양일에 걸쳐 개최예정인 ‘2022 포텐자 심포지엄’에서는 신규 출시된 포텐자 다이아몬드 팁을 비롯해 비침습 팁을 사용해본 키닥터의 입을 통해서 임상 내용 및 효과에 대해 들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변경희 가천대학교 의과대학 해부학과 부교수가 양일 행사 모두 연사로 나서 포텐자 임상사례 및 연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포텐자는 오랜 기간 연구 및 임상을 통해 획득한 기술력 기반의 장비로, 지난 21년에는 연구에 참여한 교수진 및 키닥터들의 논문이 4건 발행되며 미용의료기기 시장 내에서 기술력을 또 한 번 입증하며 주목받고 있다.

포텐자 제조사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포텐자 학술 논문 발행에 참여한 키닥터들의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여, 참석해주신 원장님들에게 피부미용의료기기 시장을 리딩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일정 및 참석에 대한 문의는 심포지엄 운영 사무국(010-5943-0122) 또는 제이시스메디칼(02-2603-6417)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