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Best 4, 엘트라글로벌, 휴젤, 레이저옵텍, 하이드라페이셜
세미나 Best 4, 엘트라글로벌, 휴젤, 레이저옵텍, 하이드라페이셜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2.10.17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유인홍 편집장

 

오프라인 세미나가 봇물 터지듯 열리고 있습니다. 펜데믹으로 얼어붙었던 대면 세미나의 욕구가 터져버린 거죠. 최근에 정말 많은 유저미팅, 심포지엄 등의 행사가 열리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주목할 만한 세미나 BEST 4를 선정해서 소개합니다.

 

엘트라글로벌 피부과 세미나

일시: 2022년 10월 29일 오후 5시 30분~9시

장소: 그랜드하얏트호텔 B1(산수룸)

엘트라글로벌에서 주최하는 피부과 전문의 대상 세미나입니다. 미인레이저와 벨라소닉에 대한 노하우를 유하는 자리입니다. 위드윈피부과 이재봉 원장, 스누피부과 민성욱 원장, 전주 순수피부과 신나라 원장 등이 강연자로 참여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경품이 푸짐합니다. 플라미 장비 1대, 갤럭스 북2프로, 아이패드 등은 물론 참석하는 모든 유저에게 200만 원 상당의 미인레이저 램프교환권 준다고 합니다.

 

HELF 2022

일시: 2022년 10월 30일 오전 9시~오후 5시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탈 볼륨(1F)

휴젤에서 주최하는 HELF 2022 세미나입니다. The Next Frontier in Aesthetics이라는 모토로 다양한 강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휴젤의 채움, 바이리즌, 블루로즈 등의 사용법은 해부학적인 베이스에서 진행하는 강연이 메인입니다. 휴젤 문형진 부사장, 나인원의원 배우리 원장, 피어나의원 최호성 원장,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 메이드성형외과 박수연 원장,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원장 등 클리닉과 성형외과 등에서 휴젤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줍니다. 특히할 만한 점은 마지막 세션에서는 디바이스를 활용한 리주버네이션 시술에 대한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휴젤 제품만의 세미나가 아닌 좀 더 포괄적인 스터디가 가능하도록 한 것입니다.

 

GLOWvolution Seminar

장소: 스페이스 라드(Space R.A.D)

일정: 피부과 대상 11월 10일(목) 오후 8시~저녁 10시

       클리닉 대상 11월 11일(금) 오후 8시~저녁 10시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피부 미용 전문 브랜드 Hydrafacial company의 한국 론칭을 기념하여 Glow with confidence(광채 자신감)을 주제로 세미나가 열립니다.

먼저 피부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한 행사에서는 보스피부과 김홍석 원장, 휴먼피부과 홍원규 원장이 Hydrafacial 소개와 적응증에 대해 진행합니다.

다음날인 11월 11일(금)에 열리는 클리닉 대상 세미나에는 서희원의원 서희원 원장, 디의원 전다희 원장이 강연을 맡고 메이린의원 박현준 원장이 좌장을 맡습니다.

 

레이저옵텍 포럼(피부과 대상)

일시: 2022년 11월 12일 오후 5시

장소: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B1 알레그로룸

레이저옵텍의 유저미팅으로 촤장은 JMO피부과 고우석 원장이 맡습니다. 힐하우스피부과 배정민 원장, Dr. Steven D. Shapiro, 중앙대병원 피부과 박귀영 교수, 리더스피부과 노낙경 원장, 서아송피부과 서석배 원장 등 명망 있는 피부과 전문의들이 강연을 맡았습니다. 레이저옵텍은 20년 동안 레이저라는 한길을 파고 있는 기업입니다. 기술력은 물론 최근에는 마케팅 능력까지 더해져 더욱 내실 있는 회사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