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델라 APAC Expert Summit 2023 개최
켄델라 APAC Expert Summit 2023 개최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3.05.1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제공: 켄델라코리아

 

다양한 임상 적응증 및 합병증 관리까지 Global Thought Leader과의 정보 교류의 장 마련

 

켄델라 APAC이 2023년 5월 28일 (일)에 'Candela APAC Expert Summit 2023'을 개최한다. 

올해 Summit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Global Thought Leader들과 교류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색소 침착, 홍조, 피부 재생, 기타 합병증, 신제품 소개 등 관심을 모으는 주제에 대한 역동적인 생중계 토론을 위해 전 세계의 17명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총 다섯 개의 세션으로 나눠지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00분까지 진행될 전망이다. 첫번째 세션인 '색소침착 마스터하기'에는 다양한 레이저와 에너지 기반 기기를 사용하여 과색소침착, 저색소침착, 기미 등의 색소침착증 양상을 완화하는 방법을 알아볼 예정이다.

곧이어 이어지는 '홍반 정복을 위한 피부 치료 인사이트'에서는 레이저와 에너지 기반 장비(EBD)로 소아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를 치료하는 효과적인 혈관 치료법을 살펴보고자 한다.

‘탁월함을 인정 받은 신기술'에서는 GentleMax Pro Plus를 비롯한 신제품에 대해 만나볼 수 있으며, ‘최적의 피부 노화 치료법, 그 비밀을 풀다’에서는 Picoway를 활용한 리쥬버네이션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진다.

마지막 세션인 ‘합병증: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 것인가?’에서는 다양한 정도의 합병증과 관리에 대한 임상 케이스를 토론할 것이다.

하기의 링크에서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을 받고 있으며, 사전 등록을 마쳐야만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다. 사전 등록 후에는 당일 접속 정보를 기입한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https://marketing.candelamedical.com/APAC-WS-2023-Expert-Summit_Registration-KR.ht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