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자스민 센터 오픈!
제이시스메디칼 자스민 센터 오픈!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3.06.0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나실부터 데모룸까지 복합 커뮤니티 공간(제이시스메디칼 부속의원) 

 

제이시스메디칼이 폭넓은 임상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6월 1일에 자스민 센터(제이시스메디칼 부속의원)을 개관했다. 자스민 센터는 제이시스메디칼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미용 치료에 대한 교육 및 다양한 정보 교류를 위한 공간이다. 

최대 32명까지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을 갖추고 있으며, 신제품은 물론 핵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데모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오픈형 라운지가 구비됐다. 아울러 자스민 센터의 오픈형 라운지는 새로운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게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자 상호 소통이 가능한 미니 강연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자스민 센터 사용 및 방문 문의는 “제이시스메디칼” 카카오톡 채널 채팅을 통해 자유롭게 문의하면 된다. 자스민 센터 관계자는 “자스민 센터가 교육과 문화의 장뿐만 아니라 국내외 임상 종사자를 하나로 연결해 주는 커뮤니티로 자리 잡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저희는 혁신적이고 글로벌한 기업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계속해서 기울여 나갈 것이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자스민 센터 홍보 영상 : https://youtu.be/WLIYPGc2WsQ
제이시스메디칼 카카오톡 채널 : 카카오톡채널 - 제이시스메디칼 (kaka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