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장은 지금! 바임글로벌 쥬베룩 국제 학회, JUPITER에 있습니다!
편집장은 지금! 바임글로벌 쥬베룩 국제 학회, JUPITER에 있습니다!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3.08.2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재/유인홍 편집장

 

쥬베룩이 한국 시장을 정복한데 이어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국제 세미나를 개최하려고 합니다. 세미나 제목은 International Symposium(JUvelook Private Invitation Training & Education Round, 줄여서 JUPITER라고 합니다. 쥬베룩이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인 목성만큼 성장했다는 의미일까요? 실제로 현재 바임 공장에서 노동자 분들이 야근 철야를 해도 물량이 딸린다고 하네요.

편집장은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사파이어룸 행사장에 1등으로 도착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아직 아무도 없습니다!(1보)

이번 행사는 1박 2일에 걸쳐 진행됩니다. 150여 명 유저들에게 호텔 숙박을 지원한다고 하니, 쥬베룩이 정말 큰 성장을 했네요. 아무튼 소식 계속 전하겠습니다.

이어서 강연하실 분들이 예행 연습을 하고 계십니다. 박민구 이사님이 열심히 설명하시고 변경희 교수님, 고우석 원장님, 김태영 원장님, 윤정현 원장님 등이 보이네요.

그밖에 여러 유명 원장님들이 참석하셨습니다.(2보)

이제 본격적인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서구일 원장님이 좌장을 맡으셨고, 가천대 해부학교실 변경희 교수님이 첫강연을 맡으셨습니다. 요즘 가장 잘 나가는 강연자 중에 하나죠. 그럼 저도 강의에 집중해보겠습니다!(3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