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 기자 직관 현장! 이루다 Reepot Owner's Academy Respect Review
임 기자 직관 현장! 이루다 Reepot Owner's Academy Respect Review
  • 유인홍 편집장
  • 승인 2023.11.20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재/임민구 기자

 

날이 추워진 만큼 연말이 다가온 것이 느껴지는데, 그래서인지 연말 행사, 모임이 많아 교통 상황도 점점 혼잡해 지는 것 같습니다. 업체들의 유저 미팅, 세미나 등 연말 행사도 매 주말마다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18일 토요일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호텔에서 이루다 유저미팅 Reepot Owner's Academy Respect 행사가 열려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행사 컨셉트로 순백으로 행사장 내, 외부를 흰색으로 디자인 해 놓은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여러 원장님들의 이루다 관련 인터뷰 내용을 비롯한 회사 홍보 영상과 김용한 대표의 환영사로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이어서 리팟 1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식과 맑은참피부과 인성일 원장, 연세팜스의원 윤정현 원장, 천안신부 오라클피부과 김종구 원장이 환영사를 진행했습니다. 참석한 원장님들께 감사의 인사와 함께 리팟이 1주년인 만큼 마치 돌잔치를 하는 기분이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길 바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맑은참피부과 김영진 원장이 리팟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할당된 시간이 적어 리팟 치료와 후처치 등에 대해 간단한 강의만 했습니다. 이루다에서 학술 강의 외에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한 것 같았습니다.

이어서 리팟을 주제로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리팟을 사용하고 나서 달라진 점, 시술 노하우, 쿨링 시스템, 컴바인 시술 등에 대해 12명의 원장님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단순 강의만 하는 것이 아닌 색다른 컨텐츠가 진행되니 흥미롭고 새로웠습니다.

토크콘서트가 끝난 뒤 식사와 함께 아카펠라 그룹 '라피타'의 공연이 진행되었는데요. 식사는 맛있고 예쁜 코스 요리가 나왔고, 공연 덕에 입 뿐만 아니라 귀까지 호강할 수 있었습니다. 

만찬 후 엔터테인먼트와 럭키 드로우 추첨식을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는 박진이 프로골퍼의 퍼팅 강의가 있었습니다. 골프에 관심이 많으신 원장님들에게 매우 유용했을 것 같습니다. 

공연을 포함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즐길거리가 있는 행사였습니다. 지난 레이저옵텍의 깜짝 퀴즈와 이번 행사의 아카펠라 공연, 엔터테인먼트 등 업체들의 행사가 갈수록 다채롭고 새로운 컨셉트로 진화하는 것 같아 앞으로의 행사들이 더욱 기대되는 자리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